인천대학교 스타트업 칼리지 계약직원 채용 공고
- 글번호
- 404267
- 작성일
- 2025-03-28
- 수정일
- 2025-03-28
- 작성자
- 창업지원단 (032-835-9689)
- 조회수
- 215
인천대학교 공고 2025-67호
인천대학교 스타트업 칼리지 계약직원 채용 공고 |
||
|
|
|
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에서는 「스타트업 칼리지」 계약직원 채용 계획을 아래와 같이 공고하오니 참신하고 역량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을 바랍니다.
2025년 3월 28일
인천대학교 총장
1. 채용분야
채용부서 |
채용 관련 업무 |
인원 |
직렬 |
창업지원단 |
○ 스타트업 칼리지 관련 업무 ◾ 창업교육 프로그램 운영 ◾ 예산, 지출 등 행정업무 전반 |
1명 |
기간제사무원 |
※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2. 지원자격 및 우대⸱가점사항
□ 자격 및 우대⸱가점사항
구분 |
자격 및 우대⸱가점사항 |
필수자격 |
○ 남자의 경우 채용 공고일 현재 병역필 또는 면제자 ○ 임용에 결격 사유가 없는 자 |
우대사항 |
○ 창업전담 상담 근무 경험자 ○ 창업 관련 업무 및 국책사업 유경험자 ○ 공공기관 및 중소기업 유관기관(BI포함) 근무 경험자 ○ 창업 보육매니저 자격증 및 경영기술지도사 등 관련분야 자격증 소지자 |
가점사항 |
○ 「국가유공자 등 예우 및 지원에 관한 법률」, 「독립유공자 예우에 관한 법률」 등에 따른 취업지원대상자 |
❚공통사항❚ ▪ 응시연령: 18세 이상 ~ 만 60세 미만 자 ▪ 성별: 제한 없음.(남자의 경우 병역을 필하였거나 면제된 자만 해당) ▪ 학력: 제한 없음. ▪ 부정합격자 채용 취소: 인사청탁 등 채용비위로 합격한 사실이 확인된 경우 합격이 취소됨. ▪ 우대사항 적용방법: 서류전형 및 면접전형 시 참고함. ▪ 응시자 결격사유 「인천대학교 계약직원 인사관리 지침」제8조 결격 사유 및「인천대학교 직원 인사 규정」제13조 임용 결격사유에 해당되거나 「인천대학교 계약직원 인사관리 지침」제11조(정년)에 해당하는 사람 또는「인천대학교 직원 인사 규정」제13조의2 및 「부패방지 및 국민권익위원회의 설치와 운영에 관한 법률」 제82조 등 기타 관계 법령에 의하여 응시자격이 정지된 사람은 응시할 수 없음.
|
3. 채용기간 및 보수
□ 계약기간 : 2025.05.19. 부터 2026.02.28. 까지
※ 정부재정지원 사업에 의한 채용으로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1항에 의거 무기계약직 전환 대상 아님
□ 보수 : 월 2,634,080원
※ 창업지원단 2025년도 스타트업칼리지 전담인력 급여 책정안 적용
4. 복무 : 「인천대학교 계약직원 인사관리 지침」에 따름.
5. 전형일정 및 전형별 세부사항
□ 전형절차
지원서 접수 |
➠ |
서류전형 (3배수) |
➠ |
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|
➠ |
면접전형 |
➠ |
최종 합격자 발표 |
□ 전형일정
구분 |
일정 |
비고 |
채용공고 |
2025. 3. 28.(금) ~ 4. 11.(금) 24시 까지 |
대학홈페이지 등 공고 |
원서접수 |
2025. 3. 28.(금) ~ 4. 11.(금) 24시 까지 |
이메일(yudaol@inu.ac.kr) |
서류전형 |
2025. 4. 14.(월) |
|
서류전형 합격자발표 |
2025. 4. 15.(화) ※ 적격자 없을 시 선발하지 않을 수 있음. |
합격자 개별안내 |
면접전형 |
2025. 4. 18.(금) |
※ 면접장소 (인천대학교 미추홀캠퍼스 A동 5층 창업지원단) |
최종합격자 발표 |
2025. 4. 21.(월) |
합격자 개별안내 |
결격사유 조회 |
2025. 4. 21.(월) ~ 4. 30.(수) |
|
임용 |
2025. 5. 19.(월) 임용 예정 ※ 결격사유 조회 기간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 |
|
※ 채용일정은 대학의 사정에 따라 조정될 수 있음. |
□ 접수방법 : E-mail 접수
○ E-mail 주소 : yudaol@inu.ac.kr
※ E-MAIL 접수 시 유의사항 제출서류는 하나의 파일로 스캔하여 제출하고 반드시 이메일‘수신확인’을 하신 후 면접전형 시 원본 서류를 제출해야함. |
□ 제출서류 : 별첨 제출서류(응시원서 등) 양식 참조
□ 기타사항
○ 접수기간 종료 후 제출서류의 기재사항은 수정할 수 없음.
○ 응시원서 등 제출서류의 기재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발생하는 불이익은 본인 책임이며, 합격을 취소함.
6. 응시자 유의사항
□ 서류전형 합격자는 면접전형 당일 신분증(주민등록증, 여권, 운전면허증 중 선택)을 지참하여 시험 시작 30분 전까지 면접장(장소 및 시간은 별도 공고)에 입실하여야 합니다.
□ 개별통지를 위하여 E-mail 주소와 휴대전화번호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□ 기재내용의 착오 또는 누락, 연락불능 등으로 인해 발생한 불이익은 모두 지원자 본인에게 책임이 있으며, 지원서 최종 제출 이후에는 수정 및 보완이 불가합니다.
□ 제출서류 허위작성, 위‧변조 및 미제출, 전형 중 부정행위를 한 자에 대해서는 불합격 처리됩니다.
□ 서류전형 및 최종 합격자는 개별통지 예정입니다.
7. 임용사항 등
□ 합격자 통지 후 성범죄 경력조회 및 채용신체검사 등 본교 규정 상 결격사유가 있을 경우 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.
-「인천대학교 계약직원 인사관리지침」제8조(응시자 제출서류 및 결격사유)
-「인천대학교 직원 인사 규정」제13조(결격사유)
□ 최종합격자의 임용포기, 합격취소, 임용결격사유 발생 및 임용 후 30일 이내 퇴직 등의 사유로 결원이 발생한 경우에는 합격자 발표일로부터 6개월 이내에 예비합격자를 추가합격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.
□ 최종합격자는 임용이 확정된 동시에 전일근무가 가능하여야 합니다.
□ 본 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인천대학교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.
8. 문의사항 : 인천대학교 창업지원단 운영지원팀 (032-835-9689)
※ 토‧일요일 및 공휴일은 휴무로 인해 문의가 어려우니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